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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싱다이어트

권투

피트니스란 80년대 후반부터 생긴 헬스장 개념이 아니라 2000년대에 들어오면서 단순히 몸을 가꾸는 개념을 벗어나 자신의 몸을 제어하고 각종 질병을 예방하며 재활을 통해 진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 하는 모든 기반 활동으로 좀 더 나은 삶의 질을 향상 시키는 운동입니다.
스포츠월드 피트니스는 국내 최대의 멀티 스포츠 공간으로 최고의 시설과 강사진이 제공하는 최고의 운동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과격하지 않고 신나게 즐길 수 있다.
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얻을 수 있다.
발바닥부터 머리 끝까지 움직이는 온 몸을 사용하는 유산소 운동으로 군살을 제거하고 탄력있는 몸매로 가꿔준다
발꿈치를 든 채, 스텝을 밟고 주먹을 쉴틈 없이 뻗다보면 온 몸의 미세한 근육까지 활용한다.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릴 수 있다.

종목소개

프로그램안내

지도강사

복싱다이어트 기대효과

복싱다이어트는 1 라운드 3분 정해진 시간 동안 계속 스텝 동작을 하고 때로는 다양한 풋워크를 하며 잽, 스트레이트, 어퍼컷 등을 연속적으로 뻗는 세도우복싱을 하여 땀을 빼기도 하고, 줄넘기를 하거나 샌드백을 치며 땀을 흘리는 운동입니다.
복싱다이어트는 뒷꿈치를 들고 스텝 동작으로 엉덩이를 올려 주며 잽, 어퍼컷, 훅, 스트레이트는 팔과 어깨, 위빙 및 더킹등의 연속동작은 복부, 허리, 허벅지의 지방제거에 효과적입니다.
특히 지속적인 스텝 동작은 종아리 지방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불필요한 아랫배와 팔, 다리에 살이 찐 경우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복싱다이어트는 체력증진, 스트레스 해소, 체질개선, 호신술 등의 효과가 있으며, 전신 유산소 운동으로 심폐기능,근지구력등이 강화되며, 지방을 빠르게 연소시키고 근육을 단련시켜서 쉽게 살이 안찌는 체질로 바꿔줍니다.
복싱다이어트를 계속 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점진적으로 순환기능이 강화되어 섭취한 음식의 영양 공급과 산소 공급이 원활해 지면서 생활에 리듬을 찾고 신체 각 모든 조직의 고른 강화로 변비개선 및 예방과 요요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복싱의 동작을 바탕으로 샌드백등을 두드리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고, 공격형 운동이므로 호신 능력이 배양된다. 또한 평균적으로 약 20-27% 정도의 체지방을 지닌 여성들은 13-18%의 체지방을 지닌 남성들에 비해 살이 찌기 쉽습니다.
그러나 근육량이 남성에 비해 1/2 정도밖에 안되기 때문에 강도 높은 운동을 해도 운동을 해도 남성과 달리 근육이 생길 염려는 하지 않다고 좋습니다.
한편 복싱다이어트는 일정기간 운동을 배우면 혼자서도 좁은 공간에서 줄넘기, 세도우복싱등을 마음껏 할수 있으므로 다이어트의 지속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체중관리에 도움이 되는 운동입니다.

 

복싱다이어트 강습계획안

워밍업 및 스트레칭
줄넘기 5R
런닝머신 20분
기본기 훈련 5R
미트치기 5R
샌드백 3R
사이클 15R
훌라후프 10분
스트레칭
정리운동 * 체력훈련 종목
버피테스트
사이드스텝
복근운동
아령뻗기
점프뛰기
왕복달리기

강습 및 이용시간 수강료
08:00∼11:00 (오전) 주5회 70,000원(강습료 포함)
17:00∼20:00 (오후)
※신규 입회시 입회비(10,000원)는 별도입니다.

원종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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