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커뮤니티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샤워기 차례대로 쓰라는 멘트 붙여주세요.

작성자
flexoac
작성일
2016-09-05 21:27
조회
766
11시 수영강습을 받기위해 셔틀에서 45분이 넘어서 도착해 샤워장으로 급하게 들어갔습니다.

조금후면 앞시간 분들이 들어오고, 여유시간도 많지 않기에 저 역시 급하게 서두르며 수영복을 입고있던 중이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바로 앞시간 분들이 들어오더군요.

문제는 여기부터입니다. 들어오신 분들이 먼저 쓰겠다며 제 앞을 막는 겁니다. 제가 비누칠하는 동안 쓰겠다는 이유를 대면서.

그러나 저는 분명 수영복을 입고 있는 중이었고, 또 차례대로 기다렸다 하는 것이 맞다 생각돼 당연히 거절했습니다.

그런데 그분들 생각은 다르더군요.

본인들은 끝나고 나왔기에 씻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같이쓰는 샤워장인데 왜 내거인냥 나 혼자 쓰나고 하시더군요.

저는 같이 쓰는 공용 장소이기에 차례대로 써야한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말씀드렸으나 순서는 무슨 순서냐고 오히려 힐난을 하시고, 사우나로 가시는 동안에도 계속해서 제가 제거인냥 혼자 쓴다며 큰소리로 얘기하면서 들어가시더군요.

솔직히 황당하고 화가 나 온 몸이 떨릴 정도였습니다.

강습이 끝나고 씻고 나와 옷을 입는 중에 그분들을 또 보았습니다. 그 분은 여전히 옷을 벗고 돌아다니고 있더군요.

급해서 중간에 끼어들어 씻으려 했다면 억지로라도 이해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그 시간까지 옷도 입지 않고 있더군요. 나가면서 이 얘기를 했더니 어떤분이 그 분들은 3시차를 타고 간다고 하시더군요.

10시 전에 와서 그 시간까지 있을 거면서 왜 그렇게 제 앞을 가로막으면서 까지 먼저 하겠다고 떼를 쓰는건지 솔직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은 이해가 되시나요?

공용장소이기에 오는 순서대로 차례를 지키며 쓰는게 상식 아닌가요?

제가 그분들을 아는것도 아니고 친한것도 아닌데, 굳이 한 샤워기에서 같이 써야할 이유가 있는 건가요?

양해를 구하는 것도 아니고 막무가내로 들이밀치는 것이 과연 맞는 행동인 건가요?

그래서 부탁드립니다. 제가 알고 있는 상식이 맞다면 이걸 글로 표현해서 붙여주셨으면 합니다.

샤워장에 크~~게~~

중간에 끼어들지 말고 차례대로 쓰라고~~~~~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