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커뮤니티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접수데스크 직원의 태도

KBS스포츠월드
작성자
suricate
작성일
2017-04-20 16:55
조회
214
4월달부터 이용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나름 수영장 수질이며 프로그램에 만족하고 있어서

계속 수강예정입니다.

오늘 신랑이 같이 운동하자 해서 헬스장 등록을 했는데

자체 프로모션에 기존회원 신규회원 유치시 6000원 쿠폰지급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문의했더니 2달 수강한 회원한테만 지급된다고 하더라구요

10일정도 먼저 끊은거니 조금 아깝다고 했어요 방법이 전혀 없는지 한번 알아봐  달라고 했더니

없어요, 5월부터 끊으세요.

라고 대답하더라구여 ..10일 먼저 끊으면 센터에서도 이득이 아닌가요?라고 이야기 했더니

저희랑은 상관없어요 그럼 5월부터 끊으세요

라고 하더라구요 ㅋ

태도가 너무 불성실해서 윗분한테 말해달라고 했어요

통화한분은 죄송하다며 규정상 어쩔수 없다고 잘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말한마디라도 아 다르고 어 다른데

안됀다 우리랑은 상관없으니 다음달부터 다녀라 라는 식의 대응은 마인드에 문제가 있는거 같네요

직원교육이 필요한거 같아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