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커뮤니티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볼링장 직원의 태도

KBS스포츠월드
작성자
m3911392
작성일
2017-06-14 06:35
조회
366
2017.06.11일 저녁 9-11시까지 볼링을 하였습니다.

저희는 입구에서  들어오면 왼쪽으로 지정받아,  게임중 볼링핀이  양쪽  거터에 2개씩 쓰러지게 되었습니다.

직원에게 상황을 설명하니 게임해도 괜찮다고 하여 그냥 쳤습니다.

그런데 볼링공을  던지고 나니 양쪽 거터에  있는   볼링핀에 맞고 공이 반대쪽으로 튕겨 나갔습니다.

뒤에있는 여직원에게 쓰러져 있는 핀좀 치워달라했더니 역시나  그냥치면 된다는말뿐이였습니다.

다시 치워달라고 부탁하자 마지못해 일어나면서 X씹은 표정으로 하길래 그거 치워주는게   어려운 일이냐고 말했습니다. 그러더니 지금 치울려고 일어나지안았냐며,,,,,화를 내더라구요 ㅡ.ㅡ;;;

(3번째 부탁이였습니다.)

아니  놀러와있는것도 아니고  일하는 직원이  해야할 일을 부탁한건데 저렇게까지 할 행동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럼 뭣하러 뒤에 앉아있습니까? 고객의소리에 쓴 글을 보니 직원분글이 태도 논란도 많은거 같은데  직원관리 담당은 답글만 올릴께 아니라  서비스 교육좀 하세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