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커뮤니티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수영강사 인성교육을 강력히 요청합니다★

KBS스포츠월드
작성자
stefano56
작성일
2017-08-10 00:17
조회
458
저는 60세된 남자이고 건강관리차 수영을 배우기 위해 8월초부터 화,목 21시반에 등록하여 다니고 있습니다. 나이가 있어 그런지 다른 사람보다도 배우는 속도가 뒤떨어져 강사로부터 지적도 당하면서 내심 챙피하기도 하고 다른 수강생들에게 폐가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월수금 저녁에 따로 시간 내서 연습까지 하며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화요일은 강습 세번째날로서 킥보드를 붙잡고 발차기하며 앞으로 나가는 훈련을 돌아가며 하고 있었는데 저는 잘 못한다고 여러번 열외시키면서 "이중에서 안되는 사람은 아버님 밖에 없어요. 쪽 팔려요"라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용기내어 강습받고 있는데 내가 아들같은 친구한테 이런 망신을 당하나 싶어 순간 화가 머리 끝까지 났지만 다른 수강생들을 위해 참았습니다. 평소 동네아줌마들 대하는 듯한 강사의 말씨나 태도도 마음에 안들었지만 참고있던 차에 그날 "쪽팔린다"는 말은 도무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스포츠월드가 강사를 어떻게 뽑는지 그리고 평소 고객대응 교육이라도 시키는건지 의문입니다. 도대체 이사람이 수강생을 어떻게 보고 함부러 말을 내뱉고 행동하는건지 내 돈 내고 수강하면서 기분이 몹시 나빴습니다. 스포츠월드의 각성과 개선을 강력히 요구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