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커뮤니티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데스크안내 직원

KBS스포츠월드
작성자
spms1419
작성일
2017-09-07 11:14
조회
480
9/6 오후 3시 10분가량에

종합 데스크 안내에서 근무하던 젊은 여자직원

일이 적성에 안맞는것 같은데

친절한 사람으로 바꿔주세요. 일한지 얼마 안돼는것 같은데

다른 직원들은 친절하고 능숙하게 일처리 해주던데,

수영장 이용중에 불편사항 있어서 수영장 말고 다른부서 연결해 달라니까

알았다고 하더니 수영장 연결해주며 동문서답하고,

저번에도 그냥 말도없이 수영장쪽으로 직접 연결해서 일만 망치더니

고객센터에도 수영장강사 태도때문에 건의가 많이 올라오던데

그쪽  당사자하고 직접 얘기해서 해결이 될것같으면 뭐하러 여기다 글올리나요?

고객 말 뚝뚝 끊고 동문서답하고

전화를 했더니 통화시간이7분인데 6분간이나 통화중 대기하게 하고

오래 걸릴것같으면 다시 전화를 주던지 사람 약올리나요?

기본적으로 사람이 얘기하는걸 아예 듣지를 않네요?

그 직원 응대 받을때마다 엄청 불편하네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