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커뮤니티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수영장 안내데스크 직원분들께

KBS스포츠월드
작성자
istar86i
작성일
2018-01-02 17:05
조회
933
꾸준히는 아니더라도 종종 수영강습등록해서 수업받는 회원입니다.

매번 방문할때마다 느끼는것이지만,  안내 데스크에 접수받는 여직원분들.. 제가 등록할때마다 다른분이셨지만 모두다  접수받기 싫으신것처럼 느껴지게 행동해주셔서 너무 당황스러웠네요.

 

강습신청하려고 간 김에, 수영강습말고 헬스도 함께 등록하고 싶어서 함께 등록해달라고 신규신청서에 작성해서 가져갔었는데,  수영강습금액이야 홈페이지에도 나와있고, 자주 등록해봐서 알고있던터라 금액을 잘 알고있었습니다. 그런데 헬스랑 같이 등록하면서 제가 생각한 금액보다 적게 나와서 물어봤더니 대답을 하는둥 마는둥 하시고 설명도 안해주시고 빨리 결제하고 가라는것처럼 행동하셔서 저도 더 물어보려다가 말고 나와버렸네요.  헬스장 이용금액 확인해보려고 홈페이지 방문했다가 고객의 소리 게시판이 있어서 혹시 저와 같은 불편(?) 이나 응대를 받으신분이 있는지 글을 확인해보다가 저도 한마디 적어보네요.

미소가득한 무슨 거대한 친절을 바라는게 아니라 그저 정확한 설명을 요구하는것뿐입니다.

KBS 스포츠센터 시설도 가격도 강사님들도 저는 너무 좋다고 생각하는데,  매번 등록하러갔다가 마음상해 돌아오네요.  같은질문들에 피곤은 하실테지만,  방문하는 회원들은 처음인분들이 더욱 많다는거  한번 더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