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커뮤니티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불친절한 접수원 태도/ 보강없는 수업

KBS스포츠월드
작성자
als99rud
작성일
2018-08-01 10:42
조회
501
8월달부터 주5일제로 요가 다니는 사람입니다.

8월1일이되서 마음먹고 더운 날씨에 힘들게 갔더니 휴가라고 헛걸음 치게 만드네요

왜 공지를 안해줬냐고 물어보니 돌아오는 대답은 요가실에 공지 붙여있었다고 하네요 그러면 8월달처음 등록한 사람은 어떻게 알라는건가요? 미리 공지를 해주셨어야죠.

그리고 특히 접수원분들 제가 말씀 드리고 있는데 말을 자르거나 퉁명스러운 말투,행동 너무 불친절합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