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커뮤니티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대표번호 안내데스크 불친절 응대

KBS스포츠월드
작성자
lemontea0119
작성일
2018-12-03 11:47
조회
332
안녕하세요?

늘 느끼는거지만

직접 방문을 하던 전화를 하건 퉁명스럽고 성의없는 말투를 느끼게 됩니다. 제가 처음등록한 때부터 지금까지 늘 귀찮아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원칙이 그러니 싫음 말고요 라는..

첫 이미지를 보여주는 자리인만큼

친절한 안내가 우선이라 생각합니다만

말 한마디, 말투하나에 그게 대한 이해도가 달라질수 있는데 이런 부분을 잘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 기본적인 인사조차도 제대로 안하시는 분이 전화응대를 한다면 자질이 없는것 아닌가요? 저도 서비스분야에 있지만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퉁명스런 말투를 듣자고 전화한건 아니니까요.

이런부분 제가 그동안 여러번 봐오다 글 올립니다.

이럴거면 차라리 온라인 수강신청이나 무인 신청시스템을 운영해주세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