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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안내데스크 불친절

KBS스포츠월드
작성자
tutu28
작성일
2018-12-27 20:14
조회
218
이정도의 불친절 민원접수라면 벌써 수십번도 바뀌었어야할 안내데스크인데

똑같이 뻐꾸기처럼 교육하겠다답변해놓고 실질적으로 변함이 없어도 너무 없네요.

꽤 많은 불친절 접수가 올라와있는데 그분들이 한가해서 이런 민원을 넣는게 아님을 알아 주셔야합니다.

저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처음 접수하러 갔을땐 불친절하네라는 마음과 오늘 기분이 않좋은가하는 이해하려는 마음도 있었고

재접수 하러갔을때에도 변함없는 무표정과 성의없는 답변과 말투...

좀 화가 났습니다. 안내데스크 기본은 친절응대인데  직원 두분다 기본 응대교육을 받은사람들인지.

민원을 넣어야 겠다고 생각하던때 같이 다니는 제지인이 안내데스크 여직원이 너무 불친절 하다며

내돈 내고 다니면서 눈치보며 물어 보니 화난다고 하더라구요.

뭘 물어보면 잘 모르겠다는 답변은 기본이고, 그럼 어디다 물어 보나요?

솔직히 제가 이런 민원 넣는다고 바뀔까하는 회의도 드네요.

그동안 올라온 민원접수를 쭉 읽어보니 거의 같은 내용인데 제가 또 올린다고 한들

고객의소리 담당직원분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을까요?

다음에가서 안내데스크 직원분이 불친절한 모습을 보이면 그때는 제가

직접 교육해 볼게요. 공짜로 일 해주는거 아니면 직업의식 좀 가지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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