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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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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스피닝이란?

조깅/수영/ 에어로빅 등과 같은 유산소 운동으로서 실내 사이클(스피닝)과 음악/조명 그리고 신나는 댄스가 어울러진 새로운 GX (GROUP EXERCISE) 운동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하며 즐길 수 있으며, 실내외 1~2명에서 최대 1000명이 참여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페달링 동작을 통한 움직임을 활발히 하여 상,하체 근력에 균형을 이룰수 있으며 에너지 효율을 높여 체지방 감량에 아주 효과적인 운동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몸으로 느끼게 해줄것입니다.

종목소개

프로그램안내

지도강사

운동순서

1. 스트레칭

스피닝을 타기전 스트레칭은 이완과 수축을통해 건이나 근육에 탄력을 주고, 관절의 가동범위를 높이고 유연성을 붙게 하므로 모든 스포츠의 컨디션과 상해방지의 준비운동으로 적당하다.

2. BASIC

혈액순환을 위해 기본베이직 자세로 부드러운 페달링으로 시작한다.

3. 댄싱

리듬에 맞춰 신나는 페달링과 즐거운 댄싱에맞춰 체지방을 태운다.

4. 하드트레이닝 & 앉은 상태

하드트레이닝-부하를 무겁게 조절하여 허벅지에 근력운동을할 수있도록 마무리 동작을한다.
앉은 상태-부하를 가볍게 조절하여 않은 상태에서 빠른페달링을 통해 허벅지의 지방을 태워준다.

5. 마무리 스트레칭

강습 및 이용시간 수강료
10:00∼10:50(월·수·금 / 화·목)
11:00∼11:50(월·수·금)
19:30∼20:20(월·수·금 / 화·목)
주3회 65,000원 / 주2회 50,000원
스피닝PK(스피닝+헬스) : 주3회 100,000원 / 주2회 90,000원
※신규 입회시 입회비(10,000원)는 별도입니다.

이석희

공병용

김유나

윤희진